검진시설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종합검진클리닉

검진시설

검진시설

검진시설

검진 전날

1검진 전날 저녁 식사는 기름기가 없는 음식으로 가볍게 드시고, 오후 9시 이후에는 일체 금식을 하셔야 합니다.
2위암으로 수술을 받은 분은 검사 전일 점심, 저녁 식사 시 마음으로 가볍게 드시는게 좋습니다.
3음주, 과식, 지나친 피로 등은 정확한 검사에 지장이 있으므로 피하시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4혈압약을 복용하시는 경우 : 검사 당일 아침 이른 시간에 최소한의 물을 복용하십시오.
5당뇨병이 있으신 분은 검사 당일 아침에는 약복용(인슐린 주사 포함)을 하지 마시고 약을 지참하셨다가 검사가 끝난 후에 드십시오.
6문진표를 미리 받으신 경우(회사 검진) : 문진표를 기재하여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검진 당일

1아침 식사는 물론 물, 약, 담배, 껌등도 일절 드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단, 양치질 무방)
2검진 시에는 상의 탈의를 하셔야 하므로 가능하면 가벼운 복장으로 오시고 귀중품은 소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3대변 용기를 미리 받아가신 분은 채변하여 가져오시면 되고, 대변 용기를 안 가져가신 분은 검진이 끝나고 받아가셔서 채변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4안경, 렌즈의 착용은 무방합니다.

여성 고객분

1검진 시 방사선 검사가 시행되므로 임신 중이거나 임신의 가능성이 있으신 분은 자신의 생리 주기를 점검하여 임신 여부를 확인하시고 검사 전 반드시 직원에게 말씀해 주십시오.
2자궁경부암 검사는 생리 직후 5~15일 사이에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검진 예정일이 생리중인 분은 자궁경부암 검사와 소변 검진일은 변경하여 추후에 따로 하실 수 있습니다.)
3자궁절제술을 받았다 하더라도 골반 내의 자궁경부, 질, 난관, 난소 등의 이상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부인과 검사는 필요합니다.
4검사 전 24시간 내에 부부관계, 질정, 크림사용을 금합니다.
5수유 중 유방 촬영검사는 불가하며 유방 초음파는 수유 후 3개월 이후에 하시는게 좋고, 수면 내시경 검사는 24시간 이후에 수유를 권합니다.


진료안내위치안내비급여항목상단으로 관리자 로그인
미즈산부인과의원대표 : 정재형사업자등록번호 : 501-96-00767
대표전화 : 053-255-1020팩스 : 053-255-1011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047번지 (계산동 2가 80-1)

Copyright © miz1020.co.kr All rights reserved.